차차's 먹방기록.

[구산역] 망향비빔국수 간단리뷰!

차현규 2024. 4. 24. 12:05

[망향비빔국수 구산역점]

 
 간단히 저녁을 해결하기위해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해 보았다. 그러다가 요즘 너무 운동을 안한것 같아서 과식을 하기에는 조금 나 자신에게 미안해지는 기분을 느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먹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가볍게 산책도 하기로 했다.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4 1층 (우)03388 (대조동 223-4)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 : 02-357-0410
 
https://place.map.kakao.com/322607143

망향비빔국수 구산역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4 1층 (대조동 223-4)

place.map.kakao.com


그래서 선택한곳은 구산역 근처의 "망향비빔국수". 평소에 출퇴근하면서 지나가던 길에 매일 봤던 집인데, 식사시간에는 항상 사람들이 가득가득 했던 집이다. 연신내역에서 지하철 한정거장 정도 거리를 걸어서 방문을 했다. 눈발이 살짝 흩날리는 날씨에 시간은 저녁시간은 좀 넘긴 시점. 거의 8시가 다 되었다.
 쌀쌀한 날씨지만 산책은 할만 했다. 한정거장 정도는 걸어다니기 딱 좋다. 그리고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 길이니까 힘이 난다. 
 
 걸어서 가기에도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였다. 매장은 깨끗하다. 각 테이블마다 개별 주문이 가능한 모니터들이 달려있다. 테이블에서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가능하다. 기계를통해서 주문을 해주면 접수된 메뉴를 주방에서 만들어 서빙해주신다.
비빔국수는 뭐 항상 맛있지만, 망향비빔국수는 비빔국수계에선 그래도 메이커라서 기대를 좀 했다.
 
 

[비빔국수는 역시 쫄깃 탱탱] - 8,000원.

비빔국수

 음식은 정말 빠르게 나온다. 비빔면 자체가 오래 걸릴만한 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빠른속도에 만족. 그리고 비주얼. 빨간 양념에 통깨가 듬뿍듬뿍 뿌려져 있고, 야채들도 큼직하게 썰어져 들어가 있다. 면발은 눈으로만 봐도 쫄탱쫄탱 해 보인다. 크게 한젓가락 떠서 먹어본다. 새콤하고 적당히 매콤하여 입맛을 당긴다. 역시나 면발도 보기와 같이 굵은 면이 쫄깃쫄깃 탱탱하니 식감이 좋다. 
 

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와의 조합도 굳

 기본찬으로 나오는 백김치도 비빔면과의 조화가 좋다. 반찬은 백김치 한개가 유일하지만 더 많은 반찬은 딱히 필요 없을만큼 부족하지 않다. 담백하고 개웃한 맛의 백김치가 매콤새콤한 비민면의맛을 더 돋보이게 해준다. 
 
 

[사이드 메뉴 갈비만두도 존맛탱] - 4,000원.

갈비만두

 비민면만 먹기에는 뭔가 좀 아쉽다. 그래서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갈비만두'. 메인메뉴인 비빔국수 뺨을 칠 만큼 의외로 만두의 맛이 좋았다. 만두피는 너무 두껍지 않고, 갈비향 그윽한 만두소도 짭짜롬하니 아주 맛있다. 만두 한입에 비빔면 한젓가락 후루룩하면 기똥차다 정말.
 
 군더더기 없이 후기는 딱 요기까지. ㅋㅋ 그냥 망향비빔국수는 맛있다. 괜히 여러지역에 많이 생기는게 아닌듯하다. 가격도 과하지 않고 부담없이 먹기 딱 좋은 밸런스 좋은 음식이란 생각이 든다.

 

 그래서 하나도 남김없이 클리어 ㅋㅋ
 
 
#망향비빔국수
#비빔면
#갈비만두
#국수맛집
#새콤달콤
#쫄깃쫄깃
#탱글탱글
#쫄탱면